근력운동, 웨이트 트레이닝 기초&순서-근육친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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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BJECT 근력운동, 웨이트 트레이닝 기초&순서
NAME 근육친구 (ip:)
  • DATE 2018-05-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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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*근력운동의 중요성**

1.근력운동만 충분히 해도 체지방 연소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
2.웨이트트레이닝을 하게되면 기초 대사량을 높여주어 체지방을 연소하는 양이 늘어나 살이 덜찌는 체질로 바뀔 수 있습니다.

3.근력운동은 단순히 살을 빼는데 그치지 않고, 신체 기능 강화에 전반적으로 도움이 되며, 근육의 활돌을 통해 근육 내 혈류당을 증가시켜 신체에 원활한 혈액 공급을 도와줍니다.

4.적당한 웨이트트레이닝은 각종 성인병이나 비만 예방에 도움이 되요

5.근육량이 많아지면 몸이 탄탄하고 탄력있는 멋진 몸매가 완성이 됩니다.


**웨이트트레이닝 순서**

첫번째, 워밍업(10~15분)

웨이트 트레이닝 순서의 맨 처음은 스트레칭이죠. 가벼운 스트레칭과 유산소 운동은 운동 중 부상을 방지할 수 있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.

두번째, 웨이트(40~60분)

워밍업을 끝낸 후, 웨이트 시작을 하는데요 운동이 어느정도 익숙해진 경우에는 운동할 부위를 정해 3분할 운동을 해주는게 좋습니다.

세번째, 유산소운동(20~30분)

마무리로는 유산소운동인데요. 지방을 태워주는 유산소 운동은 웨이트가 끝난 후 하게 되면 효과가 극대화 됩니다


위에 세가지 순서만 잘 지켜도 운동을 효율적이고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. 멋진몸매를 위해 화이팅입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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