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강하게 살찌우는법-근육친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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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BJECT 건강하게 살찌우는법
NAME 근육친구 (ip:)
  • DATE 2018-05-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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살이 찌지 않는 마른체형의 경우 -

외배엽(선천적으로 살이 않찌는 경우)일 가능성이 크며, 건강하게 살찌우기 위해서는 식습관 개선과 유산소 운동,

그리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목표를 두고 꾸준히 해준다면 충분히

마른몸매탈출 할 수 있습니다!


건강하게 살찌우는 운동법 -

*하체운동

하체에 큰 근육들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하체 위주로 운동을 함으로써 근육량을 늘려 전체적인 몸의 체중증가로 이어지도록 합니다.


*따뜻한 음식&차 섭취

차가운 음식보다 따뜻한 음식&차를 섭취하는것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어 좋습니다.


*소식&자주먹기

무조건 많이 먹어 살찌우는것은 오히려 건강을 해칠 뿐 몸에 지방만 축척되고, 소화불량으로 위에 부담이 갈 수 있습니다.

또한, 살이 찌지않는 체질중에서는 소화흡수가 약한분들이 대다수이므로 소식으로 자주먹는 습관을 들이는게 좋습니다.


*유산소운동

무조건적인 유산소운동(달리기)는 불필요합니다. 적당한 근력운동과 더불어 해주는것이 좋으며 시간은 1시간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.

※본인은 체력요건에 따라 시행할 수 있는 운동라벨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


*운동과 더불어 보충제 섭취로 필요한 영양소를 일정하고 간편하게 섭취합니다.


알맞은 운동량과 식습관을 골고루 병행한다면 얼마든지 건강하게 체중을 늘릴 수 있습니다.

마른체질이라고 포기하지 마시고 내 상황에 맞게 홈트레이닝으로 가볍게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^^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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