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씬한 허벅지운동법-근육친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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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BJECT 날씬한 허벅지운동법
NAME 근육친구 (ip:)
  • DATE 2018-05-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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허벅지살은 칼로리를 많이 섭취했을때 생기는 것으로 다이어트시 가장 빼기 어려운 곳이 허벅지 이기도 하다.

하지만 방법만 제대로 알면 허벅지 살빼기도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.


*허벅지 살의 원인*

신체에 6,000kcal가 남아돌 때 1kg의 지방을 얻게 되고 이것이 몸의 이곳저곳에 분포하거나 한 곳에 축적되는데

대부분 지방은 팔, 배꼽, 엉덩이, 허벅지 같은 부위에 생기게 된다. 허벅지 살이 생기도록 촉진하는 음식은

기름진 음식, 정제된 탄수화물, 설탕과 같은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이다.


*허벅지살 빼는 방법*

1.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고 신체 활동을 늘려야 한다

   몸이 연소할 수 있는 칼로리보다 적게 섭취하는게 중요하며 1kg의 지방을 빼기 위해서 식단에서 적어도 200~500kcal를 제거할 필요가 있다.

2.배고픔을 덜느끼기 위해 천천히 먹고 식사량을 줄인다

   현미/오트밀/야채/과일/콩/두부/계란 흰자같은 저지방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들은 허벅지살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*운동방법*

1.고강도 운동,서킷 트레이닝

2.허벅지 근육강화운동(하체 스쿼트/허벅지올리기/레그프레스)

근육을 강화해 향후 허벅지살이 다시 찌는 것을 막을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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